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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산업의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의 구축

AcubenS2 2022. 10. 1.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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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제약산업은 기회의 금광이다. 세계 제약시장은 2017년 약 9천 350억 달러로 추산됐으며 2021년에는 11천 7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 새로운 기술과 과학적 발견이 인간 이해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그리고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것을 만드는 사람들, 즉 그것의 종업원들이 최근의 모든 발전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한다. 제약업계 직원 교육이 성공의 주요 축 중 하나가 된 이유다. 이 글에서는 제약업계 직원들을 위한 교육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제약 직원 교육을 위한 학습 선택

제약 산업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고용하며, 각 직원은 제약회사들의 성장을 위해 중요하다. 그들이 사업의 역동적인 성격을 다루도록 교육 받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들이 고용하는 거대한 집단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기업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다음과 같다.

자격 있는 교육자의 부족

빠른 신약 출시

기존의 시장과 확연히 다른 니즈를 가진 신규 시장 발굴

신규 국가로 기업이 확대됨에 따라 지리적 위치에 따른 법률 및 준수 지침 변경

이런 역동적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약회사들은 직원들을 위한 교육 방법으로서 모바일을 통한 훈련 콘텐츠 제공으로 눈을 돌렸다.

 

제약 교육에서 모바일 학습의 이점

모바일 학습은 타이밍뿐만 아니라 위치 면에서도 유연하다. 그 결과, 그것은 기업들 사이에서 꾸준히 선호되고 있으며, mLearning은 그들이 직면하고 있는 도전들을 쉽게 피할 수 있다.

 

mLearning은 교육자의 희소성을 제거한다. 품질의 교육자는 위치와 시간대에 걸쳐 수백 명의 직원들의 교육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세션이 사전 녹화되든 생방송이 되든 디지털 교실은 교육자가 기존의 강의실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

신약이 출시됨에 따라 mLearning은 이러한 약물의 구성, 치료, 부작용에 대한 신속한 갱신을 가능하게 한다. 기업은 전 세계에 걸쳐 직원의 모바일 기기로 밀어 넣은 클라우드 서버의 데이터를 간단히 업데이트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알림을 보내 모든 업데이트를 알림에 따라 교육 자료는 진정 역동적으로 남아있다.

이와 유사하게, mLearning을 활용하여 직원들에게 약품이 시판되는 각 새로운 관할권의 준수 지침을 가르칠 수 있다. 대화형 안내를 사용하여 직원들은 그러한 복잡한 정보를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다.

 

이제 mLearning이 제약업계 직원들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교육 방법인 이유

모든 기업에 통할 일률적인 교육 설계는 없지만, 따라다닌다면 가장 효과가 입증된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다.

 

더 짧은 모듈이 더 높은 관심을 유지함:

모바일 친화적인 콘텐츠는 5분 이하의 짧은 모듈로 코스를 분할해야 한다. 이것들은 각각 다른 개념에 초점, 즉 개념이나 레슨이 커버되는 동안 연습생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모바일은 화면이 작기 때문에 무클러터 디자인을 권장해 콘텐츠 위주로 초점을 맞춘다. 컨텐츠를 포인트로 나누고 중요한 키워드를 강조함으로써 직원들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 안에 모든 중요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버 사용:

제약은 끊임없이 발전하는 무역이다. 매일 신약이 출시되고 있다. 직원들은 이 약들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가질 필요가 있다. 게다가, 그들은 경쟁자의 제품에 대한 정보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데이터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하고 언제 어디서나 직원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솔루션이다. 직원들은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언제든지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직무 역할에 따른 전문 교육 모듈:

제약업계에는 다양한 직업 역할이 있으며 대부분의 직원들이 어느 정도의 공통 지식을 필요로 하지만 그들 모두가 모든 것을 알 필요는 없다. 직무 역할에 특정한 교육 모듈을 설계하면 콘텐츠가 광범위한 피교육자를 커버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직원이 불필요한 정보를 겪어야 하는 것을 덜어준다.

예를 들어, 판매실무자와 마케팅 관리자는 동일한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이 하는 일은 다르다. 이것은 마케팅 관리자가 소비자에게 투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약의 특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판매 담당자는 그들이 이 약을 의료 전문가와 소매업자에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특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정보를 개별적으로 강조하면 훨씬 더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목표 기반 평가:

평가가 없는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불완전하다. 평가를 통해 기업은 프로그램이 성공적이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교육 프로그램에 평가 모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

평가를 통해 직원들은 최종 목표를 이해하고 목표 달성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다. 훈련 프로그램 종료 시 자격증을 수여하는 것도 보다 활발한 참여를 보장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다.

 

직원 성과 분석:

평가는 또한 관리자들이 그들의 팀이 얼마나 잘 경쟁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성능을 측정하기 위한 측정지표를 설계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분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분석을 위해 결정된 측정지표를 취하여 표로 표시하는 도구를 추가하는 것이 모든 교육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이러한 분석 도구는 관리자가 자원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깨닫게 해준다.

모든 직원이 모든 일에 숙련된 것은 아니다. 그들의 장단점을 알면 회사는 그들의 직원들이 회사에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빛날 수 있는 곳에서 그들의 장단점을 바꿀 수 있다.

 

흥미로운 정보 유지:

코스가 대화식으로 진행되도록 보장함으로써 직원들은 집중하고 참여하도록 유지해야 한다. 책갈피, 텍스트 강조 표시, 공유 등과 같은 기능들은 더 많은 시뮬레이션 경험을 만든다.

모바일 기반 교육을 위해 매우 인기 있는 선택은 복잡한 정보를 제시하기 위해 짧은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사용하는 것이다. 시각은 우리의 마음이 시각적 신호를 더 잘 기록하고 이해하기 때문에 학습에 가장 좋은 매개체다. 이 매체를 통해 제시된 정보는 교육생들에 의해 보다 효과적으로 보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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